For maintenance

[네스프레소 캡슐] 월드 익스프로레이션 오리지널 캡슐로 세계 각 도시의 커피 취향 check!! 본문

꼼꼼한SJ/공유해요.이것!여기!

[네스프레소 캡슐] 월드 익스프로레이션 오리지널 캡슐로 세계 각 도시의 커피 취향 check!!

New life 2021. 4. 13. 19:20
반응형

커피 한 잔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

다양한 나라에서 가져온 특별하면서도 대표적인 각 도시의 커피 스타일 발견

World Explorations

출처 < 네스프레소 앱>

 

"월드 익스프로레이션" 타이틀에 걸맞게

세계 커피를 대표하는 각 도시의 커피 취향을

즐길 수 있는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캡슐 출시!

올 초에 출시돼서 이미 음미한 분들이

많을 텐데.. 제 나름의 꼼꼼한 리뷰 스타트♥

월드 익스프로레이션 슬리브 팩 출시

 

4가지 종류 캡슐이 슬리브 팩으로 나왔는데

지금은 판매가 종료됐는지 보이지 않네요ㅠ

호불호가 있어서 웬만하면 슬리브 팩으로

주문을 잘 안 해서 테이스팅 해보고

주문할랬는데 사라져서 아쉬움;

이번 월.익. 시리즈는 다 추천할만해요!

3종류만 주문^^

 

강도 10인 케이프타운 엔비보만 제외하고

3종류만~ 기존 취저인 캡슐 몇 가지 추가해서.

요즘엔 강도 높은 캡슐은 피하네요;

예전엔 강도 높은 다크한 컬러의 캡슐로만

곳간을 채웠는데 점점 변해가네요ㅠ

부드러운 향이 좋아져요♥

강도 높은 건 손도 떨리고

밤에 잠도 안 오고

나이는 못 속여요ㅠ

1st. 비엔나 리니지오

 

월.익.시리즈 캡슐 이쁨♥

네스프레소 머신, 시티즈 화이트로 추출 중♥

 

 

 

오스트리아의 수도, 빈(Vienna)

골목마다 퍼지는 클래식에 취하고 비엔나커피는

없지만 색다른 커피를 맛볼 수 있는 도시^^

비엔나커피 하우스는 안 가봤지만

이 캡슐이라면 충분히 그 향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강도 6, 맥아향 / 곡물향

부드러운 바디감을 애정하게 돼서

첫 느낌에 이 캡슐로 픽해서 호록호록♥

갠적으로 셋 중에서 가장 부드럽고

곡물향이 좋아 맛있는 커피로 인정!

자꾸 손이 가지만 아껴먹고 있어요ㅋ

2nd. 스톡홀름 포티시오

 

이 캡슐로 이쁨♥

 

스톡홀름은 비엔나보다 크레마가

살짝 진한 것 같아요^^

 

스웨덴의 수도, 스톡홀름

북유럽을 대표하는 최대 규모의 세련된 도시.

인 건 알았지만 커피로 유명한 줄은 이번에^^

긴 겨울을 지내기 위해 다크 로스팅된

진한 맥아향의 커피를 즐기는군요.

강도 8, 로스팅향 / 맥아향

캡슐 컬러가 다크 그린이라 자꾸 눈이 가서

두 번째로 픽해서 추출해봤지요.

갠적으로 셋 중에서 추출될 때 향이

가장 좋았어요. 로스팅 향익 강할수록

추출 향이 후각을 더 자극하면

행복지수 업 시키죠!!

맥아향의 깊은 풍미가 느껴졌고

첫맛은 약간의 산미가 사로잡네요^^

3rd. 부에노스 아이레스

 

부에노스 아이레스는 크레마 컬러가

전체적으로 일정했어요ㅎㅎ

 

아르헨티나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

매혹적인 탱고가 울려 퍼지는 정열과

낭만의 도시에서 단맛 나는 캐러멜향의

마일드한 커피가 사랑받고 있군요^^

강도 4, 곡물향 / 캐러멜향/ 팝콘향

실버 컬러의 캡슐이라 모던하고 이뻐서

저뿐만 아니라 달비군이 참 애정하는

캡슐이라 자꾸 만지작만지작ㅋ

무늬도 정열을 상징하듯 젤 눈에 띔ㅎㅎ

갠적으로 곡물향이나 팝콘향은 모르겠고

약한 캐러멜 향이 감돌고 순한 맛이 느껴져요.

쓴맛 안 좋아하는 사람에겐 찐 좋아할 타입!

 

"월드 익스플로레이션" 시리즈 중

주문 안한 케이프타운 엔비보는

강도가 10이라;; 요즘 강도 높은 커피는

주저주저해서리.. 그 시리즈가

모두 괜찮아서 케이프타운도 무척이나

궁금하긴 하네요^^ 담에 재주문할 때

꼭! 너를 빼지 않고 데려올게!

월.익 오리지널 시리즈 캡슐가는

630원 동일하네요.

오리지널 캡슐은 버츄오 전용 캡슐보다

늘 착하지요^^

꼼꼼한 SJ는 오전에는 룽고 버튼만

오후에는 룽고&에스프레소 버튼 둘 다

눌러서 물양을 조금 늘려 연하게 마셔요.

그래도 충분히 고유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작년 코로나 심한 봄이 왔을 때

맘껏 카페를 다니지 못해 들인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캡슐 머신.

버츄오와 고민고민 넘흐 됐지만

탁월한 선택이었고 스벅 캡슐과도

호환돼서 스벅 커피가 땡기면

스벅 홈카페 가능해서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