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maintenance

[에이블루 커블체어] 바른 자세 교정하는 손연재 Pick "커블체어 와이더" 한 달 사용 후기 본문

꼼꼼한SJ/공유해요.이것!여기!

[에이블루 커블체어] 바른 자세 교정하는 손연재 Pick "커블체어 와이더" 한 달 사용 후기

New life 2021. 2. 3. 21:44
반응형

코로나로 매출이 30배 가까이 뛴 '손연재 의자'

정말 좋고 효과가 있을까??

후기도 많이 보고 이웃님들 의자에도

여러 번 앉아 봤지만 계속 쓰는 게 아니니깐..

너무 궁금해서 딱 1개 와이더 사이즈로 구매해 본

내돈내산 후기예요^^

주 사용자는 올해 11살 되는 아들냄이고

보조 사용자는 꼼꼼한 SJ랍니다ㅎㅎ

개취대로 그레이로 픽했고

시즌마다 시즌 이름에 걸맞게 2+1, 3+1

이벤트는 늘 하고 있어서..

언제 할인이 더 들어가나 체크하지 말고!

늘 할인이 진행된다고 보면 돼요^^

단, 플러스로 사는 경우가 그렇지요.

저는 우선 이벤트 행사에 현혹돼서 여러개 사기보단

일단 한 번 써보려고 딱 1개만 주문해서

한달 넘게 쓴 찐 후기를

포스팅해보려해요ㅋㅁㅋ

와이더 윗부분 쿠션

등 부분에 닿는 커블체어 윗부분 쿠션은

푹신하다는 느낌의 쿠션이 아닌

등 부분에 배기는 느낌은 줄여준다는 느낌 정도니

쿠션감을 너무 기대하시면 안 돼요!!

와이더 아랫부분 쿠션

엉덩이 부분이 닿는 아랫부분 쿠션 또한

푹신한 느낌이 아닌 엉덩이에 배기는 느낌을

완화하는 정도의 쿠션감이라고 생각하면 돼요.

고로 저는 좌식으로 앉을 땐 방석 같은 쿠션을 깔고

앉아서 뭉그적거려요 ᄒᄒ

거꾸로.. 로꾸거 부분에 메이드 인 코리아^^

뒤집었을 때 바로 저 부분인데..

가죽소파에 커블체어를 깔고 앉을 때는

아무래도 조심합니다요ㅋㅋ

저같이 깐깐한 사람은 허리도 중요하지만

가죽소파에 스크래치 나는 걸 더 싫어한답니다요;;

메이드 인 코리아가 새겨 찍힌 부분이

손에 닿았을 때 심하게 꺼끌꺼끌한 편은

절대 아니고!! 거꾸로 뒤집었을 때 엉덩이 바로 아랫부분이

아니어서 바로 밀착되지도 않고요^^

메이드 인 코리아 저 로고를

애매하게 저 부분이 아니라 등 부분 반대편에 찍었으면

아예 신경 쓰지 않아 더 좋았을 듯요!

 

11살 된 아들냄의 와이더

봄방학 전까지도 연이은 온라인 수업으로

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초딩 아들냄은

좌식의자든 입식 의자든 요즘엔 늘~

커블체어 와이더와 함께 해요.

커블체어 키즈를 살까 고민하다 앞으로 쭉~

쓰려면 와이더가 편할 것 같아.. 이것으로 겟 했는데

와이더 사이즈로 사길 잘 한 것 같아요.

초등 1~2학년까지는 키즈 사이즈 무방!

코로나로 확~찐 초딩생들이 많아

35키로 넘는 건강한 초딩이라면!!

키즈 사이즈를 건너뛰어도 될 것 같아요ㅎㅎ

커블체어의 기본 원리

커블체어의 지렛대 기본 원리.

이해는 되지만 처음 사용할 때는 살짝 고문 같기도 한 느낌ㅋ

그만큼 자세가 불량했다는 증거겠죠ㅠ

아들냄도 저도 첨엔 오뚝이 같은 느낌으로 중심을 못 잡고

아이는 불편한지 앉지 않으려고 하더군요;

심사숙고 끝에 산 거니 좀 더 써보자는 의지를 갖고

한 달 넘게 쓴 결과, 아이는 여전히 불편해하지만ㅋ

조금씩 사용시간을 늘려가다 보니 예전의 구부정한 자세는

조금 펴진 듯하고 엉덩이를 끝까지 깊게 밀어 넣고

몸을 등 뒤로 젖히는 듯한 자세를 마니 취하네요.

꾸준히 사용하면서 점차 적응되어 가는 것 같네요^^

무엇보다!! 커블체어는 그 원리보다도

불편하지만 엉덩이를 깊게 밀어넣고 바르게 앉는 자세가

중요한 것 같아요!!!

엉덩이를 끝까지 깊게 밀어 넣지 않고 등만 기대는

사장님 자세는 그 어떤 자세보다도 더 나쁜 것 아시죠^^

잘 앉아보겠다는 의지가 있다면

커블체어는 보조템으로

정말 필요하겠구나.라는 결론이에요ㅎㅎ

광고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영상 중의 한 장면인데

40키로 육박하는 아들냄도 해보고 싶어 하는 실험이지만

재질로 보았을 때 확실히 견디겠다 싶지만

굳이 꼭 해봐야 할까 싶어 말리고 있네요ㅋㅁㅋ

정품 박스

양 사이드에 컴피의자와 와이더의자 그림이

똭~ @.@

요 비닐에 담겨있어야 정품 인증

 

제품 담겨있던 비닐 클로즈업

한국어, 일본어, 영어 3개 언어로

품질표시와 안전주의 사항이 적혀있네요.

안전주의 사항에 적혀 있는 대로 오염됐을 때는

묽은 세제를 천에 묻혀 오염된 부분만 세탁 후 자연건조.

라고 적혀있죠^^

오염 걱정이라면 블랙 컬러도 좋을 것 같네요ㅋㅋ

아니면 옵션으로 패브릭 커버를 구입해서 쓰면

세탁 걱정은 ㄴㄴ겠네요!

품질표시 사항에 보듯이 재질은..

의자바디는 나일론 합성수지인 폴리아마이드.이고

쿠션폼은 폴리에스테르.이네요.

 

상자 안에 들어있는 기본 설명서

설명서에서 보듯이 장거리 차량 운행일 때도

보조템으로 참 좋았어요.

저도 직접 강릉 왕복 운전할 때 써봤는데

그날 컨디션이 좋았던 건지 바른 자세를 오래 유지해서인지

확실히 덜 피곤했어요^^*

와이더 모양과 컬러

레드/블랙/그레이 3가지 컬러

그레이는 바로 위 사진보다는 진하고

위에 포스팅된 사진이 찐 컬러라고 생각하면 돼요.

강력한 지지 강도를 원한다면! 와이더

W380 X D315 X H316(mm)

컴피 모양과 컬러

와이더와 동일 3가지 컬러

W300 X D340 X H330(mm)

컴피 사이즈는 와이더보다..

앉는 부분이 더 깊고 높이 또한 더 높지만

등 부분 폭은 좁고 허리 지지 부분이 짤록한 모양이네요.

유연한 지지 강도를 원한다면! 컴피

키즈 모양과 컬러

키즈는 좀 더 비비드한 컬러까지 포함된

블랙/핑크/민트 3가지 컬러

W318 X D258 X H285(mm)

35키로 이하의 오랜 시간 집중력이 필요한 아이라면! 키즈

옵션인 커블체어 커버는

키즈와 와이더 사이즈만 주문 가능

컴피 사이즈는 커버 주문 불가

 

커블체어 - 컴피, 와이더, 키즈 공식스토어 에이블루

손연재와 함께하는 자세교정의자 커블체어와이더 2+1 EVENT!

abluestore.com

고로, 꼼꼼한 SJ네는 커블체어를 몇 개 더 들일 생각이고

주위에도 선물할 예정이라는

내돈내산 후기 끝!

[출처] [에이블루 커블체어] 바른 자세 교정하는 손연재 Pick "커블체어 와이더" 한 달 사용 후기

 

[에이블루 커블체어] 바른 자세 교정하는 손연재 Pick "커블체어 와이더" 한 달 사용 후기

코로나로 매출이 30배 가까이 뛴 '손연재 의자'정말 좋고 효과가 있을까??후기도 많이 보고 이웃...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