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maintenance

[대구수성못맛집]월남쌈 & 쌀국수🍜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 "하롱베이" 본문

꼼꼼한SJ/우리가.먹은.맛있는.집

[대구수성못맛집]월남쌈 & 쌀국수🍜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 "하롱베이"

New life 2019. 9. 26. 08:11
반응형

대구 수성못 근처 맛집 찾다가

누들 보이 초2 달비군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베트남 전문 레스토랑

"하롱베이"를 방문하게 됐네요^^

수성유원지 맞은 편 맛집·카페 거리에 위치

두산오거리에서 들안길 삼거리 가기 전

수성못 맞은편 큰 길가..

신정 라비에 헤어살롱

짬뽕지존 사이에 위치해 있네요.

매장 앞 주차장, 이른 저녁이라 저희가 첫 손님^^

11:30 ~ 22:00 연중무휴

단체석 예약, 발레파킹, 남/녀 화장실 구분

입구를 지키는 사장님의 친절 포스👍 / 입구 우측 안내판^^

입구 안내판에 보이듯이..

월남쌈(핫) 팟타이파인애플 볶음밥,

쇠고기(해물) 쌀국수

호불호 적은 대표 메뉴예요.

기본 세팅. 쟈스민레몬차👍, 앞접시, 수저

메뉴판 전면 & 후면, 베트남 맥주 맛도 궁금🤔

대표 메뉴 & 세트 메뉴

초2 달비군 포함 3인 가족인 달천지네는

2인 세트 C. 월남쌈(M)+식사1(쇠고기 쌀국수)

& 라이스류 껌승으로 주문했네요.

2인세트 C 메뉴에 식사1은

기본식사 쇠고기 쌀국수(M)이나

해물 쌀국수(M) 중에서 선택하면 돼요.

기본 식사 둘 중에서 식사 변경 가능하고

메뉴 따라 추가 비용만 지불하면 돼요.

담엔 팟타이~🤞 너 꼭 기다려!!

4가지 다양한 소스, 갠적으로 2번 해선장 소스가👍

두둥! 알록달록 시각, 미각으로 먹는 월남쌈💗

라이스 페이퍼 & 담그는 따뜻한 대접물

미듐 사이즈 월남쌈인데도 양이 푸짐했고

양념 적당한 고기부터

쌀국수 소면, 새우, 건강 야채까지

세팅한 지 오래되지 않아 뭉쳐있지 않고

신선해서 아삭하고 프레쉬함이 살아있어요😄

챙겨 먹지 않는 야채들 오늘 제대로

비타민 섭취해서 건강해지는 맛이에요.

소스도 4가지 종류

그들만의 고유한 맛을 모두 즐길 수 있어요.

개취 해선장 소스 베트남 피쉬 소스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라이스페이퍼는 모자라지 않게 넉넉했고

라이스 페이퍼 담그는 대접 물도

수시로 따뜻한 물로 교체해 주세요👍

월남쌈 재료 모두 넣어 한쌈, 과했는지 페이퍼가 살짝 벌어짐ㅎㅎ🤤

생야채 알레르기ㅋㅋ🙈 있는 달비군 빼고

신랑이랑 둘이서 월남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월남쌈 M사이즈 2인 식사로 추천해요!

쇠고기 쌀국수(M)

담에 1인 1 쌀국수 주문해서 꿀팁 애용👆

저희 월남쌈 먹고 있는 사이

달비군을 위한 쌀국수 등장이요🍜

기호에 따라 칠리소스와

베트남 고추 다대기 넣어 먹으라고 주셨어요.

달비군은 어떤 소스 첨가도 없이

사골과 양지 넣어 12시간 정성스레 끓인

육수에 담긴 본연의 쌀국수를 어찌나 잘~

한 젓가락도 양보하지 않았어요ㅠ

화장실 갔을 때 한 젓가락 몰래 먹어봤는데

역시 양보하지 않을 맛이에요.

적당하게 삶아진 쌀국수에 국물은 왜캐 구수한지요~👍

국물은 조금씩 맛보라고 그릇에 담아줬는데

그 국물에 칠리소스를 첨가해도 괜찮고

베트남 고추 다대기를 넣으면

얼큰하다 못해 입에 불나요ㅎㅎ

베트남고추 넣은 국물 맛이 중독성이 있어

자꾸 먹다 보니 입술이 화딱거릴 정도로 핫해요😝

껌승까지 있어 쌀국수 추가 주문을 망설였지만

집에 오니 자꾸 생각나는 맛이라

조만간 쌀국수 먹으러 갈 듯해요^^

베트남 피쉬 소스를 끼얹어 먹으면 더 맛있다요^^

달갈 반숙을 살짝 밀면 강황 넣어 지은 노란 밥이 쏘오옥~!

껌승은 혈액순환에 좋은 강황을 넣어 지은 밥

맛깔스런 소스로 잘 재운 고기를 직화로 구워

올리고 데친 야채를 곁들인 베트남 남부의

대표적인 음식이라는데 정말 색다르고 맛있어요.

쌀국수라 해도 밥도 좀 먹었으면 해서

껌승을 함께 주문했는데 쌀국수 한 그릇

다 먹은 달비군^^ 껌승도 제법 많이 먹었어요.

고기가 맵지 않아 강황밥 한 숟가락에

꼭 얹어서 같이 먹더라구요.

역시 야채 알레르기 있는 달비군은

데친 야채라도 1도 손대지 않아

피쉬소스 얹어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익힌 건 먹지만 생야채를 기피하는 달비군~

점점 야채 알레르기도ㅋ 극복하겠지요✊

넓직한 매장^^

내부 11개 테이블. 저기 테라스쪽 테이블 공간도 있어요^^

남/여 분리 화장실

청결한 화장실

세면대 우측에 일회용 칫솔 포함한 청결 용품👍

2개 공간으로 분리된 단체석

예약제인 단체석은..

각 10인석, 6인석 테이블이 있는 우측 공간

4인석 2개의 테이블로 구성된 좌측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네요.

4인석 3개, 6인석 1개로 구성된 테라스^^

포스팅을 위해 친절한 달천지맘은

오늘도 여전히 몇 개의 테이블이 놓여있는지

눈으로 세고 메모장에 바로 적어 놓네요ㅎㅎ

디저트 메뉴판

달천지맘이 픽한 디저트(feat. 따뜻한 홍차)

달천지빠가 픽한 디저트(feat. 베트남 핸드드립 커피)

달천지네가 선택한 디저트는 무난했어요.

달비군은 평소 애정하는 매실차를 원샷했구🙈

달천지맘이 픽한 홍차는 진했고

여유 있게 우려먹으라고 따뜻한 포트물을 두셨고

달천지빠가 픽한 베트남 드립커피도 쏘쏘했어요.

워낙 커피 입맛은 까다로워졌고

익숙한 애정 커피맛이 있으니깐요. 

 

토욜 저녁 달천지네가 첫 손님으로 들어와서

식사 마치고 나가는 6시40분쯤..

이미 하롱베이는 만석이었어요.

맛집이었군요! 이제야 알게 돼서 미얀~😔

내 마음속 수성못 맛집으로 저장된 "하롱베이"💗

근사하고 이국적이며 분위기까지 좋은 고급진

베트남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 애정합니다🥰

직원들 모두 포함해 특히!! 사장님 센스와

친절도가 재방문 의지를 업시켜요!

 

우리 입맛에 맞게 연구한 베트남 대표 음식을

자연스럽게 우리 음식처럼 잘 먹었어요😌

정말 최고예요!!!

 

맛 ⭐⭐⭐⭐⭐

친절도 ⭐⭐⭐⭐⭐

평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