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maintenance

[부산기장맛집] 기장에서 올바른 대게는 "대게만찬"이 국룰👌 in 더이스트인부산 본문

꼼꼼한SJ/우리가.먹은.맛있는.집

[부산기장맛집] 기장에서 올바른 대게는 "대게만찬"이 국룰👌 in 더이스트인부산

New life 2022. 6. 29. 07:15
반응형

대게가

소프트아이스크림인 줄...😲


집게 다리에 살이 꽉 차~‼️

운동 마니 한 근육질 대게인지

어쩜 닭 다리같이 오동통한 비주얼

넘 맛있고 탱탱하고 뽀얗고

이건 완전 반칙이죠🤪

 

 
편백 찜기에 쪄서 먹기 좋게 손질 똬~악!
<더 이스트 인 부산> 건물
 
 

< 대게 만찬 >

매일 영업(연중 무휴)

11:00~22:00

라스트 오더 ~20:30

 
 
 
넓은 주차장 완비
 

주차장에서 엘리베이터 타고 우선 3층으로 올라가요 <더 이스트 인 부산> 건물에는 대게뿐만 아니라 오리불고기, 한우 파는 매장까지 있어 종목별로 골라 들어가서 드심 되어요^^

 
 
 

오늘의 픽은 대게라서 대게만찬으로 가기 전에 대게 고르러 가요! 찜 말고도 다양한 대게 요리도 가능하니 여러 마리 골라 쪄서도 먹고 칠리 크랩, 블랙페퍼 크랩이나 마라탕까지 가능하네요👍 싱가포르 홍콩에서나 맛볼 수 있는 요리를 여기 가성비 좋은 대게만찬에서 츄릅~🤤 포스팅하는 게 더 고문이네요ㅠ 아는 맛이 더 고통인 것 알죠?! 담번엔 대게요리까지 꼭 먹어봐야겠어요‼️

대게 직판장
 
아무래도 첨벙거리는 대게들 덕분에 바닥은 미끄러웠지만 넓고 비린내 안 나는 깔끔한 직판장이라 대게도 킹크랩도 원 없이 구경했어요^^
킹크랩 / 대게
 
대게 직판장에는 살아있는 킹크랩과 대게가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고요^^ 잠수도 하고 한 번씩 탈출도 시도하고ㅎㅎ
 

옆집으로 건너가고픈 대게들

 

serviceapi.nmv.naver.com

대게 직판장은 <올바른기장대게>이고, 식사할 수 있는 매장은 <대게만찬>으로 구분을 해요. 직판장에서 바로 쪄서 포장해가는 분들도 있으니요^^ <대게만찬>은 기장하면 떠오르는 대게 이미지에 정량 준수, 상차림과 서비스의 고급화라는 두 가지 가치를 더해 대게를 즐기는 새로운 방식으로 직판장 <기장올바른대게>와 함께 운영되어 365일 최상급 대게를 맛볼 수 있다네요.

올바른기장대게 = 대게 직판장

대게만찬 = 식당

먹성 좋은 초딩있는 3인 가족에겐 큰 놈으로 2 마리면 충분하다고 하던데.. 마음 같아선 한 마리 더 해서 넉넉하게 먹고 싶었는데 신랑 눈치가 보였음🙄 대게 직판장에서 대게 킬로당 가격을 먼저 계산해요. 직판장 직원분이 알아서 픽해주지만 싱싱한 대게 유튭으로 공부해가서 직접 고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저흰 예습 못해서 큰 놈으로 알아서 대게만찬에서 인당 상차림비(7000원) 포함해서 추가 식사비는 식사 후에 다시 계산해요🙂

대게 2마리에 2.5킬로 나갔는데 저 정도면 킬로당 55,000원도 안 나가는 거잖아요‼️ 대게 철도 아니고 러시아산이긴 해도 저 정도면 가성비 괜찮게 먹었네요^^ 카카오톡 채널 추가도 해서 이벤트 있을 때 자주 와야겠어요☝

픽한 대게는 저기에서 쪄서 매장인 대게만찬으로 옮겨져요. 뿌연 찜 수증기 때문에 먼가 더 맛있게 쪄서 나올 것 같은 기대 심리 팍팍! 올라가네요👆

 
여느 대게 집이 그렇듯 전국 택배도 가능해서 가족들께 바로 보내드려도 좋을 것 같고 세팅 포장도 가능하니 숙소 가서 먹어도 넘 좋네요^^ 각 매장별로 오픈 시간과 라스트 오더 시간이 달라요!! 대게만찬에서 대게를 먹으려면 적어도 직판장(기장올바른대게) 라스트 오더 시간은 저녁 8시 30분까지는 주문이 들어가야 해요. 대게만찬 매장은 밤 10시까지 오픈돼 있으니 직판장 시간만 지켜주면 될 듯요!

아~ 그리고 대게 코스 요리나 물회 같은 단품 식사만 즐기려면 기장 올바른 대게(직판장) 거치지 않고 바로 대게만찬으로 궈궈! 직판장 구경은 가능하겠죠ㅎㅎ

 

대게만찬 입구

대게만찬이 두근두근💕 차려질 것 같은 입구로 들어가면 자리를 안내해 줘요! 미리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창가석이나 지정석(좌식), 단체석까지 가능해요. 영업시간 중(11:00~22:00)인 하루 전날까지 네이버 자리 예약 가능!

👇👇 대게만찬 자리/시간 예약은 바로 여기

 

더이스트인부산 : 네이버 통합검색

'더이스트인부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입구 가까이 홀 내부

좌측에는 어린아이 있거나 편하게 앉고 싶은 어르신들 있는 가족들을 위한 좌식 룸이 쭉~ 있으니 미리 예약하는 게 좋아요. 문이 없는 좌식 룸으로 6인까지 수용 가능해요!

좌식 룸 - 마운틴 
 

입구 쪽에 가까운 홀을 쭉~ 들어가야 메인 홀이 나와요. 그만큼 수용 인원이 어마어마한 넓은 매장이라 어디가 끝인지~🙈 오션뷰인 창가 쪽이 있는 메인홀부터 손님들은 안내하더라고요^^

메인 홀

완전 멋진 오션뷰는 아니지만 창가 좌석 테이블부터 자리가 차더라고요. 평일 저녁이었는데도 기장 아난티 바로 근처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맛집 실감했네요😃

기본 상차림

양파장 & 버섯 게살수프(나쁘지 않아 아들냄 숲숲 잘 먹네요)

 
 

초무침(대게 먹기 전까지 입을 버리지 않겠다고 버티다 나중에도 못 먹음)

샐러드 & 유린기(치킨가스.인데 어린이 메뉴 단품 메뉴로 나올 정도라서 먹을만했음)

모둠회 & 한우육회(투뿔 한우 육회라서 맛있게 옴뇸뇸 양이 적어 더 맛난 건 기분탓🙈)

 
 

본론으로 들어가기까지 넘 현기증이 났죠~ㅎㅎ 편백 찜기에 쪄서 나오는데 20분 정도 걸렸는데 기다리기까지 힘들었어요😭 그래도 딱 먹기 좋게 손질되어 나와서 일회용 장갑 끼고 다리부터 공격했죠 음하하🤣 게딱지 내장 애정하는 분이라면 싱싱한 내장 비주얼에 반해 안반해⁉️

 
 
 

다리에 살이 어쩜 이렇게 꽉~ 찼을까요? 살도 부들부들하고 꼬소하기 그지없고 막~ 짜지 않고 맛이 슴슴해서 계속 들어가요 이게‼️ 대게구나~ㅜㅠ 봄철쯤 상품성이 떨어지는 홍게 먹으면서도 크게 살이 없던 그것마저도 쪽쪽 잘 빼먹던 아들냄 모습에 찐 대게 먹으러 꼭 한 번 가자고 했는데.. 그게 오늘이구나💟

입에 묻혀가며ㅎㅎ 찐 맛있구나&hearts;

눈물 나게 맛있다며 게 껍데기를 게 껍질 통에 골인시키는 퍼포먼스 해가며 행복하게 잘 먹는 너를 보니 오길 잘했다 싶다~ 주먹만 한 집게발을 들고 먹는데 소프트아이스크림인 줄 착각 들 정도로 so big😃ㅎㅎㅎ

편백 찜기를 인덕션 위에 올려놔서 마지막 다리 먹을 때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참 좋았던😘

창가석에서 보이는 어촌뷰(?!)

흐린 날이라 아쉬웠지만 창가석에서 바로 오션뷰는 아니지만 어촌뷰 넘어 바다가 보여서 게만 뜯는 건 아니구나~ 한참 먹고 나서야 뷰가 눈에 들어온 건 안비밀ㅋㅋ 창가 석은 네이버에 하루 전날 미리 예약해야 가능하지만 평일 같으면 운 좋게 앉을 수도 있다는 걸 우리가 증명했죠^^ 창가 자리가 딱 한자리 남아있어서 대박였죠👍👍

게딱지에 쓱싹쓱싹 비벼 먹는 게 국룰!인데 여긴 게딱지 볶음밥을 팔지 않고 저 알밥.을 팔아서 살짝 아쉬움 두 스푼이었는데 한 입 먹고 나니 아쉬움은 개나 줘버려야겠어요~~ㅋㅋ 씹힐 때마다 날치알이 뽀도독~톡톡~ 화음 내며 터지고 게살도 적지 않게 씹혀서 정말 행복했네요! 게딱지 볶음밥이 아쉽다면 게딱지 내장 넣어서 비벼 먹어도 좋을 듯요 근데요~‼️ 알밥이 양이 적어요 리필 안 되나요🙊 ㅎㅎ

한우사골 된장찌개

 대게 집이면 매운탕이 진리일 텐데 여긴 또 달랐다~ 한우사골 된장찌개로 대게의 텁텁함을 깔끔하게 잡아줘서 든든하게 마무리했네요. 밑반찬으로 나왔던 생김을 알밥에 싸 먹으면 화룡점정! 반찬 하나하나 허투루 나오는 게 없는 것 같네요^^

여름철 맞아 물회 땡기네요~

<물회 3총사>

✔일등물회(feat. 모둠회)

✔만찬물회(feat. 해산물)

✔모둠물회(feat. 일등물회&만찬물회 콤비)

물회정식 상차림코스면 든든한 한 끼로 충분👌

대게는 원래 여기서 먹는 겁니다

 

✅최상급 대게를 정직하게 판매

✅작은 재료 하나까지 철저히 관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 요리

포스팅하면서 택배 문의가 시급하네요😭

 
 
vip 룸도 완비

12명까지 수용 가능한 vip 룸까지 단체 손님 문제없네요👌

단체석 독립된 방 2개
 vip 룸 못지않은 독립된 공간의 방도 2개 완비되어 있네요. 아무래도 독립된 방이라 예약 문의로 자세한 건 알아봐야 할 듯^^ 세미나나 동창회 등등 일상으로 회복되면서 마니 활용될 공간들이네요‼️ 
이벤트 & 할인 혜택

리뷰왕 이벤트 통 크게 쏘시네요 욕심난다~😂 더이스트인부산 건물 안에 있는 매장끼리 서로 winwin 포장 할인 혜택까지👍

계산하고 나올 때 <더이스트인부산> 같은 건물의 5층 옥탑방카페 15% 할인 쿠폰까지 줘요! 커피가 필요할 때라면 올라가서 뷰맛집에서 카페인 충전도 좋을 듯하지만 저는 저녁이기도 했고 기장 아난티에서 라운지 혜택이 있어서 패쑤하고 커피 맛은 담을 기약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