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maintenance

[부산아난티힐튼] 혜택 많은⁉️ 이그제큐티브 마운틴뷰와 수영장 찐후기 본문

꼼꼼한SJ/우리가.간.멋진.곳

[부산아난티힐튼] 혜택 많은⁉️ 이그제큐티브 마운틴뷰와 수영장 찐후기

New life 2022. 7. 6. 07:40
반응형

호캉스의 성지, 부산기장 아난티힐튼 3인가족 이그제큐티브 더블룸 마스터☝


메인 인피니티풀
아난티 코브 정문
<아난티 코브>

A. 아난티 타운 - 광장(투숙하지 않아도 이용가능)
B. 아난티 힐튼 - 일반 예약가능 호텔
C. 아난티(레지던스 & 펜트하우스) - 회원권
D. 워터하우스 - 온천수영장


아난티 코브는 패션, 문화, 라이프 스타일이 모여 작은 마을을 이루고 있는 '아난티 타운'부터 투숙할 수 있는 호텔 '아난티 힐튼'과 회원권으로 이용 가능한 '레지던스/펜트하우스', 독립된 공간인 바다 위에 온천 '워터하우스'까지 다 아울러서 아난티 코브라고 해요. 초반에 기장(부산)힐튼이라고 부르던 이름도 '아난티 힐튼'으로 바뀌었지요^^ 회원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아난티 레지던스와 펜트하우스를 '아난티 코브'라고만 생각하면 안돼요!!ㅎㅎ 아난티 힐튼에서 아난티 타운이나 워터 하우스 접근이 좋은건 사실 회원권으로만 이용할 수 있는 아난티 레지던스와 펜트하우스는 우측에 따로 자리잡고 있어 독립적인 느낌이고 주차장도 따로 사용해서 프라이빗한 레벨은 ㅇㅈㅇㅈ 자체 수영장도 따로 있지만 아난티 코브의 시그니처 '메인 인피니티풀'이 아난티 힐튼에 있어서 이용하려면 멀긴 하겠죠ㅎㅎ 투숙하지 않아도 따로 이용할 수 있는 온천수 수영장 '워터하우스'도 아난티 힐튼에서 가깝긴 해요^^

 

ANANTI COVE = "A SPIRIT OF JOURNEY"
워터 하우스에 가까운 아난티 타운에서 내려다본 해안가.. 참~ 좋습니다😊

아난티 타운의 이국적인 분위기의 노천 테라스에는 만국기는 아니지만 그런 너낌으로 가렌더가 펄럭이는 이곳은 투숙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는 곳이죠^^ 야간에 더 이쁘지만 오션뷰가 가능한, 날 좋은 데이타임에 한없이 바다를 감상하면 넘 좋지요😘 아난티 타운에는 PUP부터 편의점까지 없는게 없어서 가볍게 떠나 오기좋은 곳이죠^^

📣아난티 타운에 있는 "이터널 저니" 가볍게 구경하고 올라갈까요👆

  인테리어 소품부터 도서까지.. 눈도 즐겁고 책으로 힐링하기 좋은 곳^^
많지는 않지만 블럭 놀이도 할 수 있고 여행용 가방.. 어쩜 이리 깜찍한 머그컵까지~
에바알머슨 트레이와 머그컵, 한땀 한땀 만든 청동 주전자와 컵, 수제 돋보기~ 탐나더라고요^^ 색유리를 이용한 스테인드글라스 작품들, 모두 구매 가능하고 가격도 터무니 없지 않았아요^^ 종류 구애받지 않은 이런 편집샵이 어딨겠어요😯

입욕제~ 여기서 무지개 버블바 하나 사서 욕조에서 거품목욕 상상했었는데ㅜㅠ 자세한 후기는 아래 객실 포스팅때 자세히! 미국의 미키마우스와 버금가는 유럽 "땡땡"이 캐릭터샵^^ 이름이 와닿죠~ 땡땡이ㅋㅋ 눈 돌아가는 HAY 소품 섹션~ 에코백, 텀블러, 장바구니, 모래시계까지 어느 것 하나 감각미 한도초과 물욕이 불타오르네~~🤑

매트 타월 목욕가운.. 쓱~ 담아와도 후회하지 않을 아이템들, 아기자기한 글라스컵부터 머그겁과 찻잔들, 우드 도마와 소품들^^
모던하고 은은한 스탠드, 핸드메이드 가죽가방까지~ 고급져서 델꼬 올뻔 했어요🙊

여기까지가 이터널 저니 퍼레이드~ 말 그대로 '영원한 여행'처럼 물욕이 잠재워지지 않고 영원하네요😅 책을 읽으면서 힐링하고팠는데 눈이 돌아가서 도저히 책이 눈에 안들어와요ㅎㅎ 아! 체크인 하기 전에 이터널 저니에서 시간 보내도 너무 좋겠어요^^ 아난티 타운에서 식사까지 가능하니👌 

울 달비군은 그래도 열독서하더마~ 애미보다 낫다👍

 

아난티 힐튼 객실층에서 내려다본 메인 인피니티풀와 산책로, 산책로 걷고 싶었는데 눈으로만 걸었네요🤣
아난티 힐튼의 장점은 꼭 객실 아니여도 어디에서나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어드밴티지! 6월 현충일 연휴때인데 흐리고 급 추워져서 밖에 나가기에 서글펐다는~ 파도도 음청 셌구요🌊
아난티의 시그니처 포토존~
 아난티 코브하면 모르는 사람없을 정도로 유명한 시그니처 포토존💟 독사진 찍기 힘들 정도로 배경에 한 두명 겹쳐 나오는 공간인데ㅋㅋㅋ 이날은 왠일인지 사진 건졌네요ㅎㅎ 다들 웬만큼 찍어서 이 곳도 한적해진거겠죠😁
아너스 회원 할인기준(온라인으로 회원가입 가능)
아난티 힐튼 엘베 내리면 층마다 이런 공간이~ 오션오션해요ㅋㅋ
 
 키로 문을 열자마자 첫 인상😃 입구 들어서서 좌측 통로에 욕실이 똬~악!                                                                           이그제큐티브는 순환 구조예요^^ 마운틴뷰를 선택해서 들어서면 완전 막힌 산은 아니지만 산 모퉁이가 보여요ㅎㅎ           3인 가족이라 트윈룸보다는 더블룸으로 큰 침대에서 쪼롬히 같이 자는 걸 선호하는데 아난티 힐튼은 베드 넓기로 유명하잖아요‼️ 더블침대에서 젤 최고로 편하게 꿀잠 잤어요😴

아난티 코브의 오션뷰의 시그니처는 욕조에서 반신욕하면서 바다를 감상하는건데 마운틴뷰는 창이 아예 열리지 않는 벽이라는ㅎㅎㅎ 욕실 넓기로 유명한 아난티 코브는 세면대 2개 구조로 동일해요^^ 아난티 힐튼 어메니티는 버베나여서 록시땅인가했더니 그건 아니고ㅋㅋ 메이드 인 차이나인 크랩트리 앤 에블린에서 제공하는 제품이더라고요. 엇~ 조금 아쉬운데..했지만 중국이 워낙 잘 만들어서 향도 나쁘지 않았고 세정력도 괜찮았네요^^

 

이그제큐티브 더블룸 마운틴뷰

 

serviceapi.nmv.naver.com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서비스☝

체크인했던 9층에서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하면 분위기며 뷰도 참 좋은데 아이동반(만 13세 미만)하면 9층 라운지를 이용 못해요!! 아이 없이 9층 라운지 서비스 이용하고 아이와 함께 M층 미팅룸 서비스 중복 사용은 불가하네요. 달비군이 있어 M층 미팅룸 4에서 티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미팅룸 찾기가 미로 찾기 수준이라 꽤 흥미진진해요ㅎㅎ 어렵게 찾았는데 크게 먹을 건 없어요ㅜㅠ 정말 설명에 있듯이 간단한 다과 서비스예요. 이브닝 서비스는 주류 이용 가능하니 메뉴가 오후 티 서비스와는 다르다고 하던데 실망해서 저녁때는 내려가보지 않았어요😔 수영복, 샤워가운, 호텔 슬리퍼 복장으로는 출입 제한돼요!! 신랑 그렇게 갔다가 객실 가서 바쁘게 환복하고 왔네요ㅠ

이그제큐티브 혜택으로 10층 맥퀸즈 풀 무료 입장 가능했고 G층 메인 인피티니 풀은 객실타입 상관없이 투숙하면 모두 무료 입장이에요^^ 등급에 따라 식음료 할인도 되네요 음~🤭

G층에 크루즈 그랜드 볼룸 예식홀도 있네요^^

 


부산 아난티 힐튼 수영장

메인 인피니티 풀 G층

성인전용 인피니티 풀 2층

맥킨즈 풀(실내) 10층

※ 워터하우스 별도 건물


출처: 부산 아난티 힐튼 홈페이지

1st. 메인 인피니티 풀

운영기간 4/29~10/31(22년 기준)

08:00~20:30  (브레이크 12:00~12:30)

※ 정비시간으로 매시간 10분간 브레이크

수모 제한 없음

투숙객이면 무료이용

이용횟수 무제한

수심 1.2M/ 0.5M(키즈풀)

특급 호텔 중 최대 규모 인피니티 풀

온천수라 따뜻함

야간 메인 인피니티 풀
키즈풀 / 화살표: 노천탕
메인 인피니티 풀에서 수심 차이를 두고 바닷가 산책로에 가깝게 키즈풀이 있는데 산책하는 분과 아이 컨택이 될 정도로 바닷가 바로 코 앞이에요# 메인 인피니티 풀은 최대 규모의 수영장이라 사람이 많아도 여유있게 자유형하며 쭉 나가도 부딪칠 일이 없어요^^ 저희가 투숙한 6월 현충일 연휴때 급 날씨가 흐리고 추웠지만 물이 온천수라 따뜻해서 수영하기 좋았어요. 정 추우면 노천탕에 들어가 몸을 녹이고 수영해도 되고요. 노천탕에 계속 상주하고 있는 분도 있더라고요ㅎㅎ 물속에 있으면 안 추운데 수영 안하고 썬베드에 있는 지가 추워서 힘듦ㅠ 얼마나 추웠는지 라이프 가드분들도 때지난 롱 패딩을 입고 있을 정도😑 투숙하지 않아도 실내 워터파크처럼 워터 하우스 이용권을 끊으면 그 곳을 이용할 수 있는데.. 워터 하우스에서 메인 인피니티 풀로 올라올 수 있는 통로가 있어 인피니티 풀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풀장만 이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근데 역으로 메인 인피니티 풀에서 이용권 끊지 않고 워터 하우스로는 갈 수 없다는건 알죠잉ㅎㅎ

 

+ 메인 인피니티 풀은 찐~짜 넓고 따뜻해서 수영하기 넘 좋아요, 인피니티 오션뷰까지 최고👍

2nd. 맥킨즈 풀

연중무휴  06:00~22:00

수모 필착용 ※ 수모 구매 가능

수심 1.0M/ 0.5M(키즈풀)

길이 24M

실내/실외(자쿠지)

객실타입에 따라 이용요금 상이

(이그제큐티브 또는 스위트 무료이용)

맥킨즈 바에서 음식 주문가능

레인 표시

실외 자쿠지

 

건식 사우나
 

맥킨즈 풀은 호텔에 있는 실내수영장 같은 느낌인데 실외에서 온도가 다른 자쿠지에서 오션뷰를 보는 여유로움이 정말 힐링돼요^^ 실내 전면 통유리를 통해 시간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좋았고 야외 테라스에는 자쿠지, 월풀도 있고 맥킨즈 풀 전용 건식 사우나도 있어요. 새벽 6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어 수영하기에 24시간이 모자라.다 싶은 얼리버드라면 이른 아침부터 밤까지 수영으로 뽕을 뽑아봐요ㅎㅎ 2년만에 수영장을 찾은 울 달비군이 그랬답니다# 함께 밸랜스 맞춘다고 달비빠가 코피날 정도ㅠ 애 체력은 아무도 못 따라가~~~ 생각보다 맥킨즈 이용하는 사람이 적어 전용처럼 수영하는 호사를 누려요^^

+ 깔끔한 고급 실내 수영장 느낌, 객실타입에 따라 이용요금이 있어 한산함. 야간 자쿠지에서 하루 마감하기 좋음👍

3rd.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

운영기간 7/1~8/31(22년 기준)

09:00~18:30

(브레이크 12:00~12:30)

※ 정비시간으로 매시간 10분간 브레이크

수심 0.9M

만 18세 이상 성인만

투숙객이면 무료이용

출처: 부산 아난티 힐튼 홈페이지

저희가 투숙했을 때는 6월 초라 아직 개장 전이라 물이 채워져 있지 않아 사진 빌려옵니다^^ 아난티 힐튼 부산 호텔 2층에 위치한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은 그렇게 넓진 않아도 커플, 혹은 친구와 파노라믹 오션뷰를 감상하며 보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수영과 여유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요. 풀 사이드 선베드에서 독서와 태닝을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 그들만의 리그라 부럽네요^^

+ 운영기간이 딱 여름 한 시즌이니 커플들만의 오션뷰 수영장 데이트 생각만해도 믓져요😍

Last. 워터하우스

09:00~22:00

아난티 힐튼 투숙객 입장료 50% 할인

정비 매시간 10분씩 브레이크

야간권 오후 6시부터 적용

워터하우스 입장권 소지시 인피니티 풀 이용 가능

입구 / 로비 휴식공간
 
  달비군 두 배만한 토분의 식물이 분위기 확 살려주고!! 일본 온천에 온 것 같은 느낌으로 반기네요^^
 
 
미디어 아트 월#
워터하우스 요금표

아난티 코브의 독립된 또 하나의 시그니처 공간, 워터 하우스♨️ 약 2000평이 지하 600m에서 하루 1000톤씩 뿜어져 나오는 천연 온천수로 운영돼요. 미로처럼 연결된 온천의 벽면을 가득 채운 미디어 아트와 감각적인 음악은 개성 넘치는 공간을 만들어내요. 온천수로 신경통, 동맥경화, 피부염, 관절염 등 다양한 증상을 완화시키고 따뜻한 물이 주는 편안함을 누릴 수 있어요👍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실내·외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동선으로 여름이면 힐튼 메인 인피니티 풀을, 그 외 계절에는 인피니티 노천탕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멋져요! 한 번 이용으로 만족하고 초등 고학년이 있는 달비네가 놀기에는 수심이 낮아 파이팅내기가 힘드네요ㅎㅎ

 

+ 아난티에 숙박하지 않아도 별도로 입장할 수 있어 미취학 아동 있는 가족이 온천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

 

출처 : 마음이 간질간질 네이버 블로그

 

마음이 간질간질.. : 네이버 블로그

여행 맛집 도서 상품 등등.. 머든 꼼꼼한 리뷰로 마음을 간질간질하게^^

blog.naver.com